새로운 봉사활동_ 마을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벽화그리기_ 사전 답사


새롭게 봉사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회봉사를 신청한 이유는 우선 사회봉사(1)에서 했던 작은 도서관과는 달리 새로운 기관에서 봉사를 해보고 싶었다. 그리고 혼자서 한 곳을 봉사했던 지난 모습과 달리, 다른 대학생들과 함께 몸을 부딪치며 봉사하고 싶어서 재신청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원도심 활성화를 위하여 벽화 그리기’라는 프로그램을 신청하게 되었고, ‘함께 더불어 사는 삶’ 이라는 개인적인 주제로 봉사를 하게 되었다. 이번 봉사를 통하여서 사회적 관심을 더욱 키우고 싶고 어둡고 차가웠던 동네의 벽들을 마을 주민들과 함께 아름답게 만들고 싶다. 


담당 팀장님의 설명을 듣는중




















































오늘 찍은 사진들 중에 그려진 벽화들과 우리의 모습들...
앞으로 작업할 때마다 사진과 글을 작성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청개구리 어린이도서관 사회봉사 (2013.11.13)